놀이터 레스토랑 및 놀이터 고객의 요인에 대한 연구
77.3%의 식당이 "놀이터 사용"을 사용하고 22.7%는 "첫 번째 사용"입니다. "놀이터 사용"의 90% 이상이 "쇠고기 그릇, 카레 등"에 사용됩니다. 여기서 남성은 여성보다 같은 식당을 더 자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놀이터 사용"은 "쇠고기 그릇 및 카레와 같은 단일 요리를 판매하는 비즈니스 유형"에 사용됩니다.
2019 년 10 월 2 일
Recruit Lifestyle Co., Ltd.

Hot Pepper Gourmet Restaurant Research Institute, Recruit Lifestyle Co., Ltd.의 레스토랑 시장 연구 연구소 (본사 : Chiyoda-Ku, Tokyo; CEO : Asano Ken)https : //www.hotpepper.jp/ggs/)는 식당의 놀이터 사용과 관련하여 도쿄 대도시 지역에 살고있는 20 ~ 64 세의 남성과 여성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결과를보고 할 것입니다.
[설명]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외식 (먹거나 마시는) 사람들에 대한 조사, 주당 평균 식사 수는 3.60 (평균 0을 제외한 평균)입니다. 이 중 22.7%의 상점이 매장을 처음으로 사용했으며 77.3%가 상점을 재사용했습니다 (놀이터). 성별에 따라 남성은 평균 식사 수가 많았으며 같은 식당에 갈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식당을 다시 사용하기로 결정한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음식이 69.6%로 맛있고 비용 성능은 48.6%로 계속 되었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Beef Bowl 및 Curry와 같은 단일 사용 품목의 독점 비즈니스 유형"은 "놀이터 사용"으로 95.1%를 차지했습니다.
[주제]
1. 일주일에 식사 횟수와 식당에서 "놀이터 사용"요금
・ 주당 평균 식사 수는 1 인당 3.60 배였습니다. 그들이 외식하는 횟수에 대한 "놀이터 사용 : 처음 사용"의 비율은 77.3 : 22.7입니다.
・ 남자 남성은 여자보다 더 많이 외식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놀이터"을 사용하며, 40 대 남성의 80% 이상이 40 대 남성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놀이터"입니다.
※ 조사일부터 시작하는 지난 주 (2019 년 2 월 22 일 ~ 2 월 26 일)
2. "놀이터"을 사용하는 상점에 대한 필수 관점
・ 다시 방문하고 싶은 식당을 선택할 때 "놀이터 사용"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이 맛있다"(69.6%)입니다.
※ 33 개의 항목의 여러 답변 ※ n = 2,106
3. "놀이터 사용"요금 및 "목적 방문"비즈니스 유형별 요금
・ "놀이터 사용"요금은 "쇠고기 보울과 카레와 같은 단일 사용 품목의 독점 비즈니스"이며 "목적 방문"요금 (※)은 "아시아 레스토랑"입니다.
*주당 우리가 외식하는 횟수에서 "놀이터 사용"및 "목적 방문"이 높은 비즈니스 유형 : 상위 5
*25 놀이터 유형의 여러 답변
*목적 방문 = "놀이터의 음식, 메뉴, 분위기 및 가격을 좋아한다면 그 놀이터으로 가고 싶다면"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PDF를 참조하십시오
https : //www.recruit-lifestyle.co.jp/uploads/2019/10/recruitlifestyle_ggs_20191002.pdf
Adobe Reader 받기 Adobe Reader PDF 문서를 보려면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으면 최신 버전을 놀이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