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rk Fit은 인적 자원 사업에서 배양 한 지식을 사용하여 신입 사원이 개발 한 고용 지원 놀이터입니다. 학교 및 지역 고용 지원 기관에서 34,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석 한이 놀이터은 교도소를 위해 주선되었으며 현재 첫 번째 시도 인 Tochigi 교도소에서 시행되고 있습니다. 사회로 통합하려는 죄수들은 일을 통해 무엇을 느끼게 되었습니까? 우리는 당신에게 놀이터을 가져 오는 것에 대한 구현 및 정보에 대한 배경을 제공 할 것입니다.
재범과 고용 사이의 밀접한 관계. 죄수들이 사회에 다시 합류하도록 돕기 위해 "일에 대한 견해를 키우기"
작업 착용감이 2011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배경은 2008 년에 발생한 Lehman Shock의 영향으로 인해 직업을 찾을 수 없었지만 직업을 구하고 싶었던 젊은이들의 수가 증가하여 사회적 문제가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인적 자원 사업을 통해 채용 한 고용 및 채용 노하우 가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Work Fit"는이 아이디어로 개발 된 놀이터입니다. "나는 어떤 직업이 나에게 옳은지 모른다"와 "일 경험이 없기 때문에 나 자신을 홍보 할 수 없다"와 같은 직업 사냥 문제를 분석합니다. 이 놀이터은 자기 이해, 자기 분석 및 작업을 연결하는 데 효과적이었으며, 사람들이 자신감을 갖는 직업을 검색 할 수있게 했으며이 놀이터은 무료로 시작되었습니다.
원래는 대학의 고용 부서 및 경력 센터를 통해 학생들을 위해 시작했습니다. 현재 현지 청소년 지원 스테이션 및 고용 지원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총 34,000 명이이 놀이터을 수강했습니다. 구직에 대한 직접적인 지원 일뿐 만 아니라 사람들이 일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있는 경력 교육 놀이터이기도하며, 구직 시설의 어린이뿐만 아니라 구직을 위해 본격적이지 않은 학생들에게도 구현됩니다.
이 확장의 일환으로, 우리는 2015 년부터 청소년 구류 센터를위한 놀이터을 구현했습니다. Work Fit의 놀이터은 귀하의 강점을 인식하고 사회에서이를 사용 할 수있는 가능성을 고려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이 활동을 겪은 후, 우리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교도소 수감자들에게도 확장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직업이없는 사람들은 일자리를 가진 사람들보다 약 3 배 더 많은 재범 율을 가지고 있으며, 교도소 재범의 70%가 재범주의 할 때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재범 방지 촉진에 관한 백서 (2018 년 판), 법무부), 고용은 범죄를 저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방식으로 사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작업 착용"에 대한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통해 서로 배우는 그룹 역학
이번 놀이터 인 Tochigi Prison은 여성 수감자를 수용하는 시설입니다. "죄수 석방에 대한 설문 조사에서 여성은 남성보다 감옥에서 석방 될 때 일할 계획이 없다고 응답 한 경향이있다 (출처 : 죄수 석방에 대한 조사 결과, 2016-2020, 법무부 및 포로 설문 조사)." 이러한 가정에 근거하여, 우리의 놀이터에서 강조한 것은 직업 훈련과 구직 지원 직전의 일부였습니다. 주된 초점은 "자존감을 키우는"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나도 좋은 일이 있습니다." 죄수들이 범죄를 저지르는 이유는 종종 사회에서 고립되거나 주변 사람들로부터의 거부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자신감을 느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일에 너무 애착이 아니라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어떤 종류의 사람이 될 것"이라고 느끼게하는 데 집중합니다.
우리가 "Work Fit"에서 가치있는 또 다른 것은 "Group Dynamics"입니다. 강의를 듣고 자신의 마음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보다는 놀이터은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들은 그룹 작업을 통해 서로 조언과 피드백을 공유 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성과 강점을 스스로 발견하지 못했던 강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세 놀이터 모두 중 첫날은 게임이었습니다. 팀 경쟁에서 결과를 놓고 경쟁함으로써,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팀 내에서 어떤 역할을하는지를 되돌아보고 우리가 어떤 사람인지 발견합니다. 둘째 날, 작품의 주제는 "모두 카페를 함께 만들어 보자"는 것입니다. 팀의 역할 부서에 대해 생각하면서,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 관심사 및 내가 잘했던 것들을 조직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의견을 얻었고, 내가 가진 것과 내가 사용할 수있는 것의 가능성을 탐구했습니다. 마지막 날,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의 노력에 따라 "자신의 성격을 자신의 말로 말하는 것"의 도전을하고 있습니다. 그는 팀 내에서 1 분 연설을하고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고 듣고있는 다른 회원들로부터 조언을주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은 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왜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의 잠재력을 믿어"긍정적 인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놀이터이 시작되었을 때, 참가자들은 과거에 "내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결코 생각한 적이 없다"와 "나는이 일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주제를 다루는 곳에서 혼자 일할 때, 어떤 사람들은 무엇을 쓸지 모르면 손을 멈출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 있지만 내가 무엇인지는? 자신감이 없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칭찬을받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할 수있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재미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상황에서, 참가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깨닫도록 도와 준 사람들은 함께 일하기 위해 함께 일한 팀이었습니다. 놀이터과 일상 생활에서 일상적인 행동에 대해 먹이를 주면서 표현이 점차 변하는 느낌이 들었을 때 "친절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활력을 얻었으므로들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직장 절차를 조심스럽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을 돌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직접 눈치 채지 못하더라도 주변 사람들의 개성을 객관적으로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가 전혀 모른다는 점을 밝히고 그들에게 밀어달라고 요청합니다. 그 관계는 개발되었습니다.
놀이터의 요약으로서 각 개인은 자신의 개성을 제시합니다. "나는 나 자신의 말에 능숙하지는 않지만 듣는 데 능숙하다. 나는 불안한 사람들의 말을 들음으로써 조금 긴장을 풀 수있는 사람이되고 싶다."그는 어렸을 때 해외에 있었기 때문에 영어를 할 수 있지만 내 자신의 성격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감옥에서 외국 죄수들을 해석함으로써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느꼈다. 이러한 연설은 각 표에서 제시되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수감자들이 작업 적합 놀이터과 함께 사회에만 통합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다른 지원 놀이터과 협력하고 놀이터을 추가로 개선해야합니다. Work Fit은 자신의 방식으로 모든 사람을 계속 지원할 것이며, 죄수의 재활을 지원하는 주제로 기회의 창조를 지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