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놀이터 사이트 - Co., Ltd.

육아가 가르쳐 준 일의 진정한 기쁨. 놀이터 그들 각각에 가까이 있고 싶어

육아가 가르쳐 준 일의 진정한 기쁨. 놀이터 그들 각각에 가까이 있고 싶어

Naito Ayano는 채용 분야에서 구직자를 지원하는 직업 고문입니다. 놀이터 휴가 중 걱정 경험이 저의 일에 대한 보상을 찾는 촉매제 인 것 같습니다. 우리는 당시에 아이들을 키울 때 우리를 괴롭히는 것들과 전환점으로 판명 된 것에 대해 물었습니다.


대학 이후 데이트를 한 남편에게 제안한 후 결혼했습니다

아이치 현에서 태어난 그는 고향에서 전체 학생을 보냈습니다. 대학에서 그는 과학 부서를 전공했습니다. 내가 만나서 데이트를 시작한 남편도 같은 실험실에서 공유 한 친구이기도합니다. 일자리를 얻은 후에도 놀이터 도쿄 대도시 지역에 배정 될만큼 운이 좋았고, 도쿄로 이사 한 지 얼마되지 않아 나에게 제안하고 결혼했습니다.


채용에 합류 한 후 경력 고문이되기

나의 이전 직업은 전자 제조업체의 기업 판매에 참여했지만, 세일즈맨으로서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더 관심을 갖게되면서, 놀이터 그 욕망을 받아 들인 채용으로 일자리를 바꿨습니다. 놀이터 영업 담당자에게 배정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에게 배정 된 사람은 구직자를 변화시키는 일자리를 지원하는 직업 고문이었습니다. 이 과제는 내가 기대했던 것과 다르지만, 놀이터 내 자신의 긍정적 인 일을하고 새로운 직업에 대한 내 자신의 태도로 진심으로 노력했습니다.

놀이터 긍정적 이었지만 그때까지 영업 사원으로 숫자를 따르고 있었기 때문에 경력 고문으로 일하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고있었습니다.


Covid-19 Pandemic 속에서 외로운 보육으로 이어지는 날

이것 가운데서, 놀이터 아이를 낳았고 출산 휴가와 보육 휴가를 타고 출산을했습니다. Covid-19 Pandemic으로 인해 고향으로 돌아 가지 않고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출산 직후, 남편은 3 주 동안 육아 휴가를 가졌으므로 우리는 육아를 겪었지만 다음 주에 남편은 일 때문에 늦게 집에 와서 종종 출장을 여행했기 때문에 거의 독신 자녀가되었습니다.

멀리 사는 부모의 지원을 받기가 어려웠고, 당시에는 내 주위에 친구가있는 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근처에 아무도없는 상황에서 아이를 키우는 것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어려웠습니다.

픽업 스페셜

이 기사 공유

공유

이 기사의 URL 및 제목 복사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