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놀이터 토토 스타일 -

직원에서 단독 소유자까지. Tanita의 "Japan Revitalization Project"는 놀이터 사이트 개인 사이의 새로운 관계가 "고용"의 상식을 바꿀 것임을 보여줍니다 [좋은 행동]

안전 놀이터 추천 "회사 사례"에 대한 기사 목록 -

2020 년 3 월 17 일재 인쇄 된 출처 : 좋은 행동 (Rikunabi Next)

직원에서 단독 소유자까지. Tanita의 "Japan Revitalization Project"는 놀이터 사이트 개인 사이의 새로운 관계가 "고용"의 상식을 바꿀 것임을 보여줍니다 [좋은 행동]

*좋은 행동은 무엇입니까

소개

직원 계약에 따라 고용에서 "단독 사업자 (프리랜서)로 전환하려는 노력. 그렇게하고자하는 사람은 누구나 손을 올릴 수 있으며 놀이터 사이트 계약을 맺으면 단독 소유주로 독립적이되어 회사에서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독립시 불안을 줄이기 위해, 계약 기간은 직업 안정성을 보장하기위한 3 년이되며 회사가 고용 될 때 회사가 부담 한 사회 보장 비용은 고정 보상의 기초로 포함됩니다. 또한 단독 소유자 간의 상호 원조 조직인 Tanita Kyoeikai를 통해 사무실 환경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8 명의 직원은 2017 년에 독립적으로 시작했으며 그 중 8 명은 첫해에 순이익이 평균 28.6% 증가했습니다. 2019 년 현재, 그것은 세 번째 임기이며 총 18 명이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독립적이되었습니다.

이니셔티브에 대한 생각

중요한 회사가 파트너로서 일하고 독립적이고 자유롭게 할 수있게함으로써 오랫동안 타니 타와 함께 머무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놀이터 사이트 개인에게 의존하기보다는 동등한 신뢰로 일하는 방법으로 일본의 "고용"상식을 바꾸고 싶습니다.

승리 포인트

1. 일본의 전통적인 고용 시스템에 돌을 넣는 획기적인 이니셔티브

2. 마음의 평화로 독립 할 수있는 환경 새로운 도전을 만듭니다

3. 자신의 삶의 방식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은 직원입니까 아니면 단독 소유주입니까?"

놀이터 사이트 개인 사이의 "신뢰의 동등한 관계"를 목표로

2019 년 일본의 주요 제조 놀이터 사이트는 기자 회견에서 "평생 고용을 유지하기가 어렵다"고 기자 회견에서 저어주었습니다. 그리고 Tanita Co., Ltd.는 고용의 본질을 토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취하고있었습니다. 이것은 독립 비즈니스 소유자 (프리랜서)가 되고자하는 직원이 고용 계약에서 비즈니스 아웃소싱 계약으로 전환 할 수있는 일본 활성화 프로젝트입니다.

픽업 기능

이 기사 공유

공유

이 기사의 URL 및 제목 복사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