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안전 놀이터 추천 스타일

안전 놀이터 추천에 직면 한 지 20 년이 지났습니다. "아픈 자아"수락 및 작업

"건강 및 신체 상태 놀이터 사이트"에 관한 기사 목록 -

2021 년 11 월 29 일재 인쇄 소스 : Love Online

안전 놀이터 추천에 직면 한 지 20 년이 지났습니다. "아픈 자아"수락 및 작업

세가와 히로우키 (48)는 20 대 후반의 안전 놀이터 추천으로 고통 받았다. 나는 기분이 좋지 않고 일어나지 못했지만 이제는 건설 회사에서 일주일에 5 일 동안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병을 받아 들인 후, 세가와는 그가 직면 한 도전을 천천히 극복합니다. 그는 "소속 장소"라고 불릴 수있는 직장을 만나고, 만족스러운 날을 보냅니다.

강렬한 안전 놀이터 추천으로 20kg을 잃었습니다. 내 마음이 울었다

고등학교에서 그는 팀원들을 트랙 앤 필드 클럽의 클럽 회장으로 모았고 대학에서는 플라즈마 물리학 연구에 헌신했습니다. 일하는 성인이 된 후, 나는 평일에 일에 집중했고 주말에 많은 친구들과 스포츠와 낚시를 즐겼습니다.

이런 식으로 활동 한 세가와는 식품 공장에서 생산 관리를 담당했을 때 신체적, 정신적 질병으로 고통 받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힘든 일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정오 주변에 일하러 갔지만 저녁부터 밤까지 사무실에 배정되었고 오전 5시 또는 6시에 집에가는 것이 정상이었습니다. 내가 공장에있는 동안 나는 먹을 여유가 없었고, 집에 돌아 왔을 때 나는 무너져서 이불로 갔다. 내가 그것을 알기 전에, 나는 20kg을 잃었다.

현재 더 심각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세가와는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 몸에 부담을 줄 수없고 직장에서 전화를받을 수 없습니다. 그때까지 목욕을하거나 양치질하는 것과 같이 그때까지 한 일을하는 것이 매우 게으르다."

나는 종료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는 필사적이어서 정신과 의사의 문에 맞은 고통을 견딜 수 없었고 안전 놀이터 추천 진단을 받았을 때.

픽업 기능

이 기사 공유

공유

이 기사의 URL 및 제목 복사

copy